티스토리 뷰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
크릴오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 매체를 통해 소개된 크릴오일은 다이어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주범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볼 수 있는데요. 크릴오일이란 간단히 얘기하자면 남극해에서만 서식하는 갑각류의 일종이라고 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 크릴오일에대해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크릴오일 파는곳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을 알아보기 전에 크릴오일이 정확히 어떤 것이며 어디서 오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에 붙어 있는 크릴이라는 단어는 난바다곤쟁이목에 속하는 갑각류로 플랑크톤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새우를 닮긴했지만 새우와는 연관이 없으며 전 세계에 걸쳐 약 85종류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약 11종류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크릴은 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싼 얼음 바다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빙양이 주 서식지라고 합니다.
크릴은 외형이 작은 새우를 닮아서 자칫 새우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새우와는 연관이 없으며 자그마한 몸집과는 다르게 크릴은 영양가가 높다고 합니다. 살코기에는 고단백질에 필수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껍데기에는 영양소로 쓰이는 키틴과 키토산이 있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여 비교하신 후 인지질 함량이 적당한 제품을 골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크릴오일은 좋긴 하지만 특히 남극에서 살고있는 크릴의 경우에는 오메가3와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인체의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연구하는 과학자들의 연구 대상에 속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릴에는 그와 비례하게 인체에 유해한 플루오린이라는 불소 성분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식용으로 활용을 하려면 플루오린이 포함된 껍질을 벗겨야 한다고 합니다.
식품으로의 가공이 쉽지 않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낚시할 때 쓰는 미끼정도로 사용이 되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나라 외의 다른 이웃 나라들은 크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메가3와 영양제, 크릴오일을 개발하여 다영한 부가가치를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은 다양한 시중의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크릴오일과 관련한 사이트들을 참고하시면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크릴오일의 효능은 어떻게 될지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은 청정 지역이라고 불리는 남극해에서 나오는 크릴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오메가3와 오메가6, 오메가9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크릴오일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지만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기능을 개선시키는데도 탁월한 효과를 발위한다고 하는데요. 크릴오일 효능으로는 크릴오일은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혈중 기름때를 제거하는데에도 큰 효과가 있으며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이는 노화방지와 항산화 작용을 도우머 치매 예방에도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많이 알려져 있듯이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라는 성분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인지질이라는 것은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는 독특한 성질의 성분을 일컫는다고 합니다.
크릴오일에 포함되어 있는 인지질은 크릴오일이 가진 영양소들을 체내에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크릴오일 파는곳을 알아볼 때 크릴오일 인지질 함량이 얼마나인지 알아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크릴오일 인지질 함량 구분을 위하여서는 다양한 사이트를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크릴오일 파는곳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릴오일이 좋다고는 하지만 과다 섭취하게 될 경우 그 부작용도 있어 적당한 섭취가 중요한데요. 크릴오일을 과다 섭취하게 될 경우 설사를 유발할 수 있고 심할 경우 혈액의 응고가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정량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공복에 섭취할 경우에는 위경련과 구토, 설사, 식욕감퇴 등의 부작용을 동반한다고 합니다. 또한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